카테고리 없음

kkday 할인쿠폰으로 특별한 베트남 여행을 만나보세요!

밤의복지부장관전동주 2023. 7. 16. 19:15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당신! kkday에서 베트남 여름여행 상품을 추천합니다! 특히 스파 체험은 필수! 베트남에서만 느낄 수 있는 황홀한 스파 체험과 함께 멋진 여행을 즐겨보세요. 꼭! 'kkday 할인쿠폰'을 잊지 마세요!

제품 특징 요약

1. 베트남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스파 체험!
2. 여름휴가 특전으로 kkday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요.
3. 'kkday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여행 비용도 절약할 수 있어요.

 

kkday 할인 쿠폰 & 앱 전용 할인 쿠폰

10% 할인 쿠폰
쿠폰 코드:XRJ9W9U
앱 전용 4,000원 할인 쿠폰
쿠폰 코드:APP4000

 


안녕하세요, 여행 매니아 여러분! 덥고 습한 여름, 새로운 여행지를 찾고 계시다면, 바로 베트남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특히 베트남 여름여행 상품 추천 중 '스파 체험'은 꼭 해보셔야 해요. 왜냐하면 베트남에서만 느낄 수 있는 그 황홀한 스파 체험은 정말이지 일품이거든요!

베트남 마사지 스파 추천

'[여름휴가 특전] 하노이 카두풀 스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 줍니다. 전통적인 기법과 향기로운 오일이 만나, 휴식이 필요한 당신의 몸과 마음을 완전히 힐링해 줄 거예요.

[여름휴가 특전] 하노이 솔 스파

[쿠폰할인] 하노이 라 메종 스파

[쿠폰할인] 다낭 골든 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마사지 (한시장점)

특히 'kkday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또, 다낭에서는 '골든 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 & 마사지'도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여기에서는 프로 마사지사의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몸의 균형과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답니다.

 

 

KKDAY 베트남 인기 여행지 추천

바나힐 썬월드


그 외에도, 베트남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바나힐 썬월드 입장권', '하롱베이 앰배서더 크루즈(점심뷔페 포함)', '라 메종 스파' 등 다양한 경험을 해보실 수 있어요. 'kkday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이 모든 경험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3+1] 남호이안 빈원더스(빈펄랜드) 입장권

 

[여름휴가 특전] 다낭 아오자이 체험 & 렌탈 서비스

 

[여름휴가 10% OFF] 나트랑 인생 인형극 쇼 티켓 (Life Puppets Show)

 

[여름휴가 10% OFF] 하노이 하롱베이 엠버서더 와인 디너 크루즈 (5성급 디너)

[쿠폰할인] 다낭 공항 - 다낭 / 후에 / 바나힐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

 

[쿠폰할인] 베트남 4G SIM 카드 (다낭 국제 공항 픽업)

 

그래서 여러분, 이번 여름휴가는 베트남 여행 어떠세요? 특히 kkday에서 제공하는 베트남 여름여행 상품 추천과 함께라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행복한 여행되세요!


제가 추천한 여행 상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위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인천공항외투보관은 포할리데이 짐보관 서비스 사용 후기.feat 신발도 가능

 

호치민 시티 투어 버스 2023년 구정연휴 때 타봤어요.

 

호치민 액티비티 클룩 서클로(자전거) 투어, 식사 포함 후기

 

 

위의 링크로 상품을 결재 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생깁니다. 소액이지만 다음 여행에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