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kday 할인쿠폰으로 시작하는 태국 스파 마사지 & 태국 인기 여행지 추천!

밤의복지부장관전동주 2023. 7. 18. 07:29

"kkday의 태국 여름여행 상품을 추천해드립니다! 특별한 할인코드와 함께, 방콕의 야시장부터 푸켓의 바다까지, 태국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어요. 따뜻한 환대와 맛있는 음식, 태국 여행이 그리워진다면, 지금 바로 kkday로 오세요!"


제품 특징 요약
1. "kkday는 태국 여행의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투어, 호텔, 음식 등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요."
2. "10% 할인쿠폰 코드 XRJ9W9U, 앱전용 4000원 할인 쿠폰코드 APP4000과 같은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3. "다양한 태국 여행 상품 중에서 당신이 원하는 여행을 선택할 수 있어요."

 

kkday 할인 쿠폰 & 앱 전용 할인 쿠폰

10% 할인 쿠폰
쿠폰 코드:XRJ9W9U
앱 전용 4,000원 할인 쿠폰
쿠폰 코드:APP4000

 kkday에서는 할인 코드 10% 쿠폰 XRJ9W9U를 제공하고 있어요. 더불어 앱에서 예약하면 4000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놀라운 할인 혜택이 있는데, 더 무엇을 기다리고 있나요? 또 kkday는 특정 상품 한정 할인 적용이 있어서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던 분들께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거에요. 



"안녕하세요, 친구들! 오늘은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태국 여행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행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바로 'kkday'의 태국 여행 상품을 추천하고 싶어요. 

제가 이번에 kkday에서 이용한 태국 여행 상품은 정말 눈물 날 만큼 가성비가 좋아요. 방콕, 치앙마이, 파타야 등 다양한 도시를 둘러보며 태국의 따뜻한 환대와 맛있는 음식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kkday의 태국 여행 상품은 여행지부터 숙소, 투어, 그리고 음식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태국 스파 & 마사지 코스 추천

[여름휴가특전] 방콕 디바나 버츄 스파 실롬점 (22년 지구오락실 출연 고급스파/날짜미지정권)

디바나 버츄 스파에서 활력을 주는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고 힐링해보세요. 시원한 족욕과 바디 스크럽, 뭉친 근육을 풀어줄 마사지까지, 아주 옛날부터 전해 내려온 지혜와 현대적인 스파 기술의 조화를 경험해 보십시오.


[여름휴가특전] 방콕 디바나 디바인 스파 통로점 (고급스파/날짜미지정권)

방콕 디바나 디바인 스파의 타이 마사지로 여행으로 지친 피로를 풀어보세요! 다양한 스파 패키지 중에서 선택하고 KKday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리세요!

 

[쿠폰 할인] 태국 방콕 에이 스파&마사지 방콕 스쿰빗 18 (SHA 방역 인증/전 직원 백신 접종)

후기에 보면 한국인 사장님 운영. 

 

[쿠폰 할인] 태국 방콕 만짜이 스파 마사지 [SHA인증/전직원 백신 접종]

만짜이는 모두 여자 테라피스트입니다. 

 

[쿠폰 할인] 태국 방콕 치 스파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 (SHA 방역 인증)

[쿠폰 할인] 태국 방콕 프리메 스파 스쿰빗 36 마사지

스파 예약 시간에서 15분 이상 늦으실 경우 NO SHOW 처리가 되어 예약 건이 취소 처리됩니다. 예약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변경 및 환불 100% 불가)


태국 인기 상품 추천

[쿠폰 할인] 태국 방콕 왕궁+에메랄드 사원 반일 투어 (한국어 가이드)

한국어 안내가 가능한 가이드와 함께 투어하여 재미있는 해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쿠폰 할인] 태국 암파와 주말시장+반딧불 보트 오후 반일투어(SHA방역 인증/한국어 가이드)

후기: 방콕여행 계획중이라면 담넌사두억 수상시장과 더불어 꼭 가기를 추천하는 코스입니다! 평일은 많이 한산한데 주말에 가니 확실히 북적이고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했어요~ 다만 반딧불이는 겨울에 많으니 한여름에는 많이 보기 어려워요^^;

 

[쿠폰 할인] 태국 아유타야 오후 선셋 반일투어 (한국어 가이드)

세계문화유산인 태국 고대도시 아유타야를 반나절에 구경할 수 있어요.

후기 : 사원 투어와 코끼리 트래킹 만족하며 다녀왔습니다.

 

[쿠폰 할인] 태국 파타야 산호섬 해양 액티비티 반일투어 (한국어 가이드)

파타야에서 유명한 산호섬으로 이동하며 비치로드와는 다르게 맑은 해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쿠폰할인] 방콕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디너 크루즈

후기 : 진짜 강력 추천합니다! 음식도 괜찮았고 앉아서 태국의 야경을 편히 즐길 수 있어요!!!

 

 

[쿠폰할인] 방콕 시암 쿠커리 하우스 타이 쿠킹클래스

100년 이상의 전통이 있는 시암 쿠커리 하우스는 유명한 태국요리를 알차게 배워보세요!

후기 : 직접 시장가서 재료 고르는 것도 볼 수 있고 툭툭도 경험해 볼 수 있어요! 만드는 것도 재밌고 음식도 맛있습니다.

 

[쿠폰할인] 돈므앙 공항 / 수완나품 공항(공항 픽업/샌딩)

제 후기 : 택시 트렁크에는 기내 사이즈 캐리어가 2개 정도 들어가며, 외국인의 경우 수완나폼 공항에서 도심 진입 시 300바트 달라고 합니다. 현지인은 200바트 까지 받는다고 들었습니다. 4인 가족에 각각 캐리어 생각하면 공항 픽업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아니면 택시 2대 그랩으로 잡아서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가장 좋은 건 현지 택시 미터 켜고 가는게 좋지만, 처음 여행때는 힘들겁니다. 


그러니까, 여행지를 고민 중이라면 kkday의 태국 여행 상품을 놓치지 마세요. kkday와 함께라면, 여름의 더위도 싹~ 사라질 거예요! 여행을 사랑하는 여러분들, 지금 바로 kkday로 오세요! "


마지막으로,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kkday의 태국 여행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 kkday와 함께 여행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