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s

파타야 수영장 최고는? 더 엣지 센트럴 파타야 콘도 2박 후기

밤의복지부장관전동주 2023. 2. 18. 09:05

파타야 수영장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모두 읽으면 파타야 수영장을 이해할 것입니다. 파타야 수영장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파타야 루프탑 수영장 콘도 파타야 센트럴 엣지
파타야 루프탑 콘도 파타야 센트럴 엣지
파타야 루프탑 콘도 파타야 센트럴 엣지
파타야 루프탑 수영장 콘도 파타야 센트럴 드론

2022년 11월 12일에 간 파타야의 리뷰를 2023년 2월 18일에 쓰고 있습니다. 그동안 게을러서 너무 늦었습니다. 제가 루프탑 수영장을 좋아해서 많은 검색을 통해서 가보고 있는데요. 이번 루프탑은 가격을 떠나서 정말 멋진 곳이었습니다. 호텔도 아닌 콘도인데 작정하고 루프탑에 돈을 엄청 들였습니다. 

 

 


아고다에서 부킹 하기 

https://www.agoda.com/partners/partnersearch.aspx?pcs=1&cid=1911998&hid=31567338

 

아고다 공식 사이트 | 예약 무료 취소 & 할인 특가 | 2백만 개 이상의 숙소

예약 무료 취소 가능 | 깨끗한 호텔,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 아고다 보장제 |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 안전 & 안심

www.agoda.com

위의 링크로 부킹 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생깁니다. 


 

WVJJ+9WJ เมืองพัทยา อำเภอบางละมุง ชลบุรี 20150

 

파타야 루프탑 The Edge central pattaya

 

2개 층을 수영장으로 할애해서 쓰는데요. 이곳은 루프탑은 아니고 한 층을 내려오면 온수탕이 있습니다. 저는 추운 나라에 와서 괜찮지만 태국 사람은 해가 지면 춥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온수탕에서 노을 구경도 좋습니다. 

 

스피드 보트가 다시 많아졌습니다. 

 

노을 질 때 루프탑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있으면 열심히 일한 보람을 느낍니다. 

 

옥상에 나름 나무도 많이 심어 났습니다. 

 

센트럴 엣지에 북유럽 사람들이 소문 듣고 온 건지 정말 많이 와 있었습니다. 만약 태국에서 살라고 하면 여기서 일주일 좀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경치가 좋았습니다. 

 

입구입니다. 입구에서 경비가 다 체크를 하고요. 얼굴을 알기 시작하면 그냥 통과시켜 줍니다. 

 

들어가는 입구에도 멋지게 고급지게 만들어 났습니다. 호텔도 아닌데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콘도이면서 카드키로 다 막혀있어서 그런지 기다리는 장소를 여러 곳을 만들어 났습니다. 

 

저는 아고다에서 부킹을 했어요. 경비원이 호실을 물어보고 따라와서 번호키를 찾아줍니다. 키는 우편함에 넣어져 있어요. 

 

 

제가 묵은 호수입니다. 여기 호수가 한국이랑은 좀 다릅니다. 우선 가장 꼭대기 층으로 들어갔습니다.

 

방 내부

방내부

침대방과 욕조룸으로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TV는 전혀 안 봐서 보지는 않았고요. 

여기는 침실방입니다. 다 새 거입니다. 액자도 새 거네요. 

 

 

 

욕조 

여기는 베란다 같은 곳인데요. 별도 공간입니다. 5성에서나 보는 욕조가 있습니다. 저 문도 다 열립니다. 그리고 옆에는 벤치가 있어요. 

창문도 다 열리기 때문에 파타야 경치 보면서 욕조 사용이 가능합니다. 경치 하나는 최고입니다. 제가 덩치가 커서 욕조가 무척 작아보네요. 제 키는 187cm 입니다. 

 

여기는 화장실이랑 샤워실은 따로 있어요. 깔끔합니다. 

 

 

탁구장, 당구장, 라운지

수영장 가는 길에는 운동시설, 당구장, 탁구장, 라운지 같은 공간도 있습니다. 제가 당시 사진을 다 찍었는데요. 사진을 못 찾았어요. 장기 숙박하는 데는 참 좋은 콘도입니다.

 

 

수영장 가는 길에 건식사우나, 습식사우나도 있었습니다. 생활하는데 불편함 없는 곳이었습니다. 

 

 

한눈에 정리하기

  1. 루프탑 수영장 하나로 게임 끝!
  2. 새 건물이며 당구장, 탁구대, 라운지가 갖춰져 있다.
  3. 세탁기도 있다고 하나 직접 보지는 못했다.
  4. 장기숙박 해보고 싶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좋은 글

방콕클럽 스페이스 플러스 클럽에서 중년이 재미있게 노는 법?

태국 이심으로 기존 유심 교체 안 하고 편하게 쓴 후기, eSIM

파타야에서 코끼리 샤워 시키기 체험했어요. with 파타야 친구

방콕호텔 수영장이 예쁜 콘래드 힐튼 호텔 그러나 귀신방에서 잤어요.

 

파타야 수영장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원천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