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태국여행 태국친구랑 콘도수영장에서 놀았어요 3회/3회

밤의복지부장관전동주 2022. 10. 9. 06:19

태국여행 및 방콕맛집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태국여행 및 방콕맛집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태국여행 및 방콕맛집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태국 여행 3박 5일 중 마지막 날이었어요. 다음 날 새벽 2시 비행기였거든요. 시간이 금이라서 아침 9시에 일어났습니
다. 파크 플라자 스쿰빗 호텔 루프탑 수영장에서 수영을 했습니다. 아무도 수영을 안 해서 빌린 느낌이 들었습니다. 태국도 태풍 때문에 날씨가 항상 좋지는 않았습니다. 일주일 내내 비가 내려서 도로 침수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해가 오후 2시까지만 뜨고요. 그 이후에는 어디선가 먹구름이 몰려오더라고요. 그래서 2시 이후에는 날씨가 안 좋았습니다. 오히려 제 생일 때인 9월이 날씨가 진짜 덥지만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침에 운동하러 백인 할아버지가 헬스장에서 오셨는데요. 티셔츠를 보니 나사 로고가 있네요. 나사에서 은퇴하신걸까요? 물어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저 여기서 수영복을 안 챙겨 왔는지 수영복을 잃어버렸어요. 봉지에 담아서 들고 나왔는데요. 없어졌네요. 그래서 바지랑 위에 수영복 잃어버렸습니다.

파크 플라자 스쿰빗 호텔의 자세한 리뷰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방콕호텔 파크 플라자 스쿰빗 호텔 디럭스 코너 더블룸

 

Klook.com

 

방콕맛집 아르헨티나 스테이크 하우스 엘가우쵸 EL Gaucho

4층을 통으로 쓰는 아르헨티나 스테이크 하우스 집이 아속역 근처에 있는데요. 저도 지나가면서 여기는 펍인 줄 알았는데요. 전문 스테이크 집이었습니다. 여동생이 비싸서 못 가본 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셜리 여동생 덕문에 저도 여기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방콕 내에 3개 지점이 있네요.

El Gaucho | Sukhumvit Soi 19

8, 4-7 Soi Sukhumvit 19, Khlong Toei Nue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8, 4-7 ซอย สุขุมวิท 19 แขวง คลองเตยเหนือ เขตวัฒนา กรุงเทพมหานคร 10110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2시
구글맵을 통하면 예약도 가능합니다.
https://goo.gl/maps/u7M6B7aqpLxZW3FS9

 

El Gaucho | Sukhumvit Soi 19 · 8, 4-7 Soi Sukhumvit 19, Khlong Toei Nue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 · 아르헨티나 레스토랑

www.google.com



4층까지 있는데요. 1층 바 자리가 인상적이고요. 저희는 1층 4인 테이블에 배치를 받았습니다. 전체 다 나무로 되어 있고요. 은은하면서 분위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현지인 대상이 아닌 외국인 대상으로 퀄리티 있는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걸로 보였는데요.

와규부터 고기 웻에지 숙성을 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사진을 열심히 찍으니깐 매니저님이 유리에 성애가 끼었다고 직접 닦아주셨어요. 적극적이셨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부위별로 있고요. 미국 프라임 등급이랑 호주산 등급, 그리고 와규까지 있었습니다. 와규는 일본의 한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비쌉니다.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식전빵도 나옵니다. 바싹하면서 올리브 오일에 약간 태국식이 가미된 소스였습니다. 그리고 통마늘인데요. 진득하게 된 마늘이었습니다.


샐러드와 프라이드가 나오고요. 소스는 고를 수 있는데요. 제가 바비큐 소스로 골랐습니다.


프라임 등급의 채끝 등심으로 주문을 했어요. 처음에 모르시는 분들은 3개를 시키려고 하시는데요. 메인 고기는 하나만 드시고요. 사이드로 파스타랑 샐러드를 주문하면 좋습니다. 그러면 다양하게 드실 수 있어요. 채끝은 미디엄 레어로 요청을 했고요. 고기도 썰어주신다고 했는데요. 사진 때문에 통으로 달라고 하고 제가 썰었습니다.


태국은 새우의 나라죠. 큼지막한 새우가 들어간 파스타입니다. 음식 다 전체적으로 훌륭합니다. 그만큼 가격도 방콕에 비하면 높습니다.

Klook.com

그리스 스타일 샐러드라고 하는데요. 야채 보다는 오이랑 토마토와 올리브 오일 그리고 위에 네모난 치즈가 올라갔네요. 제 스타일이었는데요. 태국 여동생한테는 취향이 안 맞는 걸로 보였습니다. 그리고 글라스 와인 한잔을 스테이크에 맞워서 주문을 했어요. 맛있게 한잔 했습니다.


매니저님이 처음 보는 보트카를 한잔씩 내주셨어요. 지금 사진으로 보니 폴란드 보드카네요. 제 친여동생이 폴란드에 살고 있어요. 저음 보는 술입니다. 그런데 엄청 달고 찐득한데요. 마치 테킬라 같았습니다. 가격이 5000바트 나왔습니다. 19만 원 돈입니다.

총평

1. 아속역맛집입니다.
2. 분위기, 인테리어 한국 스테이크 전문점보다 좋습니다.
3. 가격이 후들후들합니다.
4. 자주 가고 싶은 여유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Life Asoke Hype 인피티니 수영장에서 태국 친구랑 놀았어요.

ไลฟ์ อโศก ไฮป์

태국 한국인 지인이 사는 곳입니다. 테라 클럽에서 알게 된 동생이랑 여기 수영장 와서 놀았습니다.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특히나 40층에서 바라보는 태국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어서 좋았고요. 태국 동생이 영어를 유창하게 잘해서 다양한 태국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호텔 수영장이 아닌 콘도 수영장입니다. 콘도인데 인피티티 풀이 거대하고 정말 멋진 곳입니다. 그리고 이날은 신기하게 저희 둘만 수영장에 있었어요.

태국인들은 낮에 보다는 저녁에 수영을 하거나 노을을 즐긴다고 하네요. 그런데 막상 살면 잘 안 가게 되는 거 같아요. 저는 루프탑 수영장을 좋아해서 이번에는 3박 5일 기간 중에 2번이나 다녀와서 제니스 형님한테 좀 미안했습니다. 그래도 가면 평생 기억에 남을 곳입니다. 아쉽게도 여기는 에어비엔비도 없어서 지인 찬스 아닌 면 힘들 거 같아요.

그리고 여자 화장실에는 스팀 사우나, 남자 화장실에는 건식 사우나가 있는데요. 저희 둘이 건식 사우나에서 같이 사우나하고 대화했어요. 그리고 여동생 차 타고 코리아 타운으로 갔어요.
https://goo.gl/maps/tBriqEYn2Rdt4hyL8

 

Life Asoke Hype · 339 Chaturathit Rd, Makkasan, Ratchathewi, Bangkok 10400 태국

★★★★☆ · 아파트 단지

www.google.com

방콕은 교통체증이 지옥인데요. 출퇴근 시간에 2.2km 가는데 무려 한 시간이 걸렸어요. 정말 대단하죠.

태국여행 청담 코리아타운에서 저녁 먹었어요.

여행 4일 차 밤낮으로 놀았다가 낮에는 보드카 3잔 마시고 수영하고 술 마셨더니 정말 취했습니다. 제 얼굴 터질 거 같습니다. 이 날은 제 지인들이랑 함께 술자리를 했습니다. 수영장에서 바로 넘어와서 사진 보니 후덕하게 나왔네요.



반응형

Klook.com


이날 먹고 싶다는 거 다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맛은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특히 반찬이 다양하게 나오고 리필하면 아낌없이 주십니다. 타지에서 나물 반찬 먹기 힘든데 이렇게 먹을 수 있는 점은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먹고 싶다는 거 다 시켜서 먹어 봤는데요. 5천 밧 나왔습니다. 여동생이 막걸리를 엄청 잘 마시네요. 복귀 비행기 표 날리고 2일을 더 있을까 했는데요. 동생이 자기 친구온다고 해서요. 공항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술 다 마시고 호텔 가서 짐 싸야 하는데요. 여동생들도 다 호텔에서 같이 있다가 각자 다 집에 가고 저는 공항으로 출발했습니다.


https://goo.gl/maps/hfTHS8B6uFEFt8HL8

 

청담 한식당 · โคเรียทาว korea town 212/33 สุขุมวิทพลาซ่า Sukhumvit 12 Alley,

★★★★☆ · 한식당

www.google.com

 

깔끔 정리

  1. 한국에서 먹는 듯한 느낌
  2. 반찬이 풍족하고 리필 잘해준다.
  3. 술 취해서 방심하고 주문 막 하다가는 10만 원은 기본으로 넘어간다. 방심해서 19만원 나옴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도움이 되는 글
방콕여행 태국친구들 만나서 생일파티, 맛집 투어 하기 1회/3회
태국여행 한국 독거노인은 태국에서 어떻게 놀까요? 2회/3회
Bangkok Buddies Story 24th 방콕 친구 이야기 3번째


태국여행 및 방콕맛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게시글이 유용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