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신논현수제버거 시그니처 트리플 치즈버거 먹은 후기 슬로우먼데이 강남점

밤의복지부장관전동주 2022. 5. 15. 10:12
반응형

신논현수제버거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신논현수제버거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신논현수제버거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오랜만에 B사 버거만 먹다가 수제버거를 먹고 왔어요. 비주얼이 멋진 곳이었습니다. 감자튀김도 주문을 했는데요 사진은 2개 버거 찍은 사진이 더 예쁘게 나와서 이걸로 픽 했어요. 치즈 흐르는 게 예술입니다. 이름은 트리플 치즈라고 하지만 저는 치즈폭포라고 말하고 있어요.

트리플 치즈버거

시그니처 버거 모짜렐라, 체더치즈, 파마산 치즈의 조합

이건 신논현수제버거 슬로우먼데이 사장님이 밀고 계시는 시그니처 버거라고 합니다. 치즈가 흘러내리는 게 보이시죠? 트리플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3가지 치즈가 조합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체더치즈, 파마산 치즈, 모차렐라 치즈라고 하네요. 그리고 파슬리 가루도 위에 뿌려 주셨어요. 예쁘죠? 슬로우 먼데이는 배달도 받는다고 하시는데요. 제가 궁금해서 배달 도착하면 치즈가 식어서 어떻게 해요? 여쭤보니 치즈는 따로 드리고 전자레인지에 한번 돌려서 뿌려 드셔야 한다고 하시네요. 그러면 제가 매장에서 먹은 것처럼 드실 수 있다고 하네요.

 

트리플 치즈 버거의 안쪽은 이런 모습입니다. 안쪽에도 엄청난 양의 치즈가 숨어 있어요. 촉촉하게 치즈를 소스처럼 먹는 트리플 치즈입니다. 그리고 저는 파인애플 슬라이스를 추가했어요. 단 돈 700원입니다. 생각보다 안 비쌉니다. 파인애플 슬라이스라 꽤 달아요. 저는 파인애플을 원래 좋아해서 달달한 치즈 햄버거라 좋았습니다. 치즈가 입안에 착 달라붙는 느낌 아시죠?

치폴레 할라피뇨 버거

치폴레 소스와 로메인 베이컨

이건 동생이 주문한 버거입니다. 이유가 할라피뇨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제가 할라피뇨 좋아하는 주변 분은 처음이라... 그런데 베이컨도 들어가 잇고 알차게 들어가 있는 게 보이시죠? 그리고 동생은 계란을 추가했는데 사장님이 반숙도 가능하다고 말씀해 주셔서 계란 반숙으로 주문을 해봤어요.

 

치폴레 할라피뇨 버거

그랬더니 계란이 터지면서 이렇게 주욱~ 멋진 장면이 연출이 되었습니다. 반숙 계란 좋아하시는 분은 추가해보시기 바랍니다.

치폴레 할라피뇨 버거

소스가 꽤 매콤해서 참고하시고요. 할라피뇨 들어간 버거도 나쁘지 않았어요. 매콤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해 봅니다.

치즈 프라이

사이드 메뉴

 

빠질 수 없는 감자튀김입니다. 오랜만에 통 감자튀김을 먹었는데요. 치즈가루를 엄청나게 뿌려 주셔서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하프 사이즈 한 개만 먹었는데요. 성인 남자 둘이 버거 하나씩 그리고 감자튀김 하나 먹어도 배불렀습니다.

산미구엘 맥주 & 코크

 
산미구엘 맥주

그리고 버거에 맥주가 빠질 수 없죠. 산미구엘 맥주 한잔 주문해서 나눠 마셨어요. 버거에는 산미구엘 맥주 한 잔! 한 잔만 해도 얼굴이 빨개지기 때문에 한 병을 반반 나눠 먹었습니다. 사장님이 잔도 2개를 주셨습니다. 근사하게 먹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병따개

이 병따개는 신박하네요. lost coast 의미는 유실된 해안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음료는 오리지널 콜라로 했습니다. 은색 콜라 잔에 얼음이랑 빨대를 같이 주셨습니다. 잔을 2개씩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내부

 

 

내부는 스테인 린스 매장의 느낌에 모던했고요. 그리고 기다리면서 심심하지 말라고 해변의 서프 영상이 있더라고요. 제가 저거 보면서 잠시 멍 때렸습니다. 제가 간 날 진짜 추운 날이었거든요. 영하 14도였어요. 그래서 따듯한 해변 영상을 보면서 정말 가고 싶어지더라고요. 그래도 매장은 따듯하게 난방을 해주셔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인테리어가 모던하면서 따듯한 나무 자제를 많이 쓰셨더라고요.

 

주소 & 영업시간

신논현역수제 버거 슬로우 먼데이

 

신논현수제버거를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게시글이 유용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