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선물세트 및 설선물세트추천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사람들은 설선물세트 및 설선물세트추천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다. 설선물세트 및 설선물세트추천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줘. 아래에서 공유해 드리겠다.
해피 언박싱!


아이스박스에 LA갈비 배달이 왔다. 아이스팩은 2개가 들어 있었다.

아이스팩은 물 얼음이라 얼음은 하수구에 버려주시고, 비닐만 따로 버려주시면 되겠다. 환경을 생각하는 모습이다.

반기수라 프리미엄 LA갈비는 납작한 제품이라서 포개어져서 왔다.

3개의 제품이 들어 있었고요. 납작해서 냉장고에 보관하기 편했다.

가장 큰 특징은 프리미엄 안동 제비원 전통 간장이라고 한다. 안동 제비원은 요즘 흔하게 팔고 있는 기계식 된장 간장이 아닌 100년 전통으로 수작업으로 만드는 장류 기업인데요. 안동 김씨 예의 소승공파 30대 종부인 최 대표의 손맛으로 만들어진 간장이다. 최승희 명인은 장류로는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식품 명인 51호로 지정 지금은 아들이 전승자가 되어 기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고 한다. 100년째 종갓집의 맛으로 전통을 살려내고 있다고 하는데. 그 된장에서 나온 전통 간장을 쓰고 있는다는 점이 특이한다.

100% 호주 소갈비를 사용하고 있다.

HACCP 식품안전인증 마크가 있다.

2팩을 먹어 보기 위해 준비를 했다.

호주산 청정우 소 뼈가 인상적이고요. 안동 제비원 전통 간장도 넉넉하게 주어서 고기에 양념이 잘 스며들어 있었다. 12시간 저온 숙성도 한다고 하는데. 여기에 양희경의 비법 재료인 영지버섯과 상황버섯을 넣은 특제 소스라고 한다. 기대되는 부분이다.

맛있게 먹기 위해서 구이용 모둠 버섯도 준비했다.
직접 시식

집에서는 프라이팬에 촉촉하게 익히실 텐데요. 나는 화로구이 느낌을 살려 보기 위해서 캠핑 조리기구를 꺼냈다. 열선이 있어서 갈빗집처럼 먹었다. 느타리버섯과 양송이버섯도 올려서 고기를 맛있게 먹을 준비를 했다.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도 준비를 했고요.

식품명인의 간장 향과 LA 프리미엄 갈비가 지글지글 익어 간다. 갈비의 두께는 9mm라고 하는데. 이 두께가 바로 황금 두께라고 한다.

한 번씩 뒤집어 주시고요. 소고기라서 정말 익혀서 먹기보다는 미디엄 레어에서 미디엄 사이 정도가 좋다.
주의사항
살짝 말랑말랑 해질 때 뼈를 빨리 제거해 주시고 먹는 게 포인트이다. 뼈가 뜨거워서 다 익었다고 생각하고 잠깐 나두면 금방 수분이 날아간다. 그렇기 때문에 익었다 싶으면 가위로 뼈를 제거해 주시고 버섯 위에 고기를 올려놓아야 한다. 그래야 말랑하게 먹을 수 있었다. 너무 익히거나 양념이 탈 정도로 두면 소고기가 질겨지기 때문에 신경 써서 잘 구워주셔야 한다.

이제 치커리와 상추 위에 반라 수기 LA 갈비 한 점 올려주시고요. 밥과 쌈장이랑 먹어 주시면 꿀맛이다.


설선물세트 및 설선물세트추천을 전달해보았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태그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태그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 됩니다.
이 게시물이 유용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감)를 부탁드립니다.
제품을 제공 받은 후 직접 시식 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