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상일동 양꼬치 레드와인에 양갈비 스테이크 페어링 하고 왔어요.

밤의복지부장관전동주 2022. 2. 25. 04:38
반응형

상일동 양꼬치에 관한 내용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으시면 상일동 양꼬치를 알게 될 겁니다. 상일동 양꼬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래의 포스트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상일동 양꼬치 및 상일동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상일동 양꼬치 및 상일동 맛집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상일동 양꼬치 및 상일동 맛집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랜만에 당골 양꼬치집을 방문했습니다. 언제나 처음은 양갈비 스테이크로 시작을 했습니다. 오늘따라 안 보이던 시즈닝이 보이고 있습니다. 마늘 기름과 파 기름으로 풍미를 내주시는데요. 오늘은 허브가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방문에 추가된 술이 있었습니다. 바로 레드와인입니다. 아무래도 양꼬치 점에는 중국 맥주를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와인 마니아 들은 양꼬치에 레드 와인이 잘 어울린다는 걸 아시기에 찾는 분이 있어서 준비해 두었습니다. 아무래도 와인은 같이 온 여성분에게 독한 술보다는 마시기에 부드러운 술을 추천하면 좋은데요.

대부분 남성분들은 칭따오나 소주 또는 고량주를 찾으실 거 같은데요. 또는 독한 술을 잘 못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혼솔용으로 제작이 되어 있어서 플라스틱 컵에 와인이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뚜껑도 있기 때문에 마시다가 남았다면 뚜껑을 덮고 가져가시면 되겠습니다. 집에서 드시는 경우에는 플라스틱으로 분리배출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태리에서 온 레드 와인으로 스위트한 맛을 가지고 있어서 와인을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도 거부감이 덜 합니다. 타닌이 잘 느껴지지 않아 쓴맛도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레드 와인에 양갈비 스테이크 및 양꼬치, 양갈비살 다 잘 어울립니다.

컵 와인 가격은 8000원이나 제가 갔을 때는 세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7000원입니다. 187ml로 와인잔에서 한잔 마신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양갈비 스테이크는 뼈가 두툼하게 달려 있습니다. 양면을 겉면으로 구워주시고요. 양갈비 전문가께서 항상 구워주셔서 최상의 맛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먹기 좋게 양갈비를 잘랐습니다. 이제 드시면 되겠습니다. 너무 타지 않게 관심을 가져주셔야 합니다.

뼈에 붙은 살이 맛있어서 저는 다 먹었습니다. 양갈비를 좋아하는 이유는 웰던으로 익혀도 맛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설픈 등급의 소고기 보다 훨씬 먹기 편한 양고기라고 생각됩니다.

갈빗살 꼬치

양갈비살도 먹었는데요. 어울리는 안주로는 연태 고량주 추천합니다! 다양한 중국 술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볶음밥

사장님이 좋아 하는 볶음밥입니다. 태국식이 가미된 볶음밥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태국에서 먹던 볶음밥 보다 맛있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다양한 식재료가 들어간 걸 알 수 있습니다.

첨밀밀 가격표

컵 와인은 용량 187ml, 이탈리아에서온 11도의 달달한 레드 와인입니다.

다음에 가면 두반가지튀김을 먹어 봐야 겠습니다.

첨밀밀 양꼬치 상일동점

정면에서는 간판이 안 보입니다. 잘 찾아보셔야 합니다.

 

오후 5시 오픈

상일동 양꼬치 및 상일동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원천이 됩니다.

상일동 양꼬치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게시글이 유용했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