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일동맛집 및 첨밀밀 양꼬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고 나면 상일동맛집 및 첨밀밀 양꼬치를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상일동맛집 및 첨밀밀 양꼬치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게시물로 알아봅시다.


첨밀밀 양꼬치에 신메뉴를 개발하면 먼저 먹으러 갑니다. 그래서 들렸습니다. 양갈비와 양꼬치 둘 다 맛있지만 항상 개발되는 사이드 메뉴의 기대를 품고 가는 곳입니다. 셰프님의 열정을 다시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어김없이 첨밀밀의 포스터가 눈에 들어옵니다.
신메뉴! 골뱅이 소면


상일동맛집 메뉴는 골뱅이 소면입니다. 너무나 익숙한 메뉴입니다. 그런데 면이 틀립니다. 쫄면과 우동 면발의 중간의 면발입니다. 그래서 골뱅이의 식감과 면발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소스도 담백하면서 끝에만 살짝 매콤합니다. 맛있습니다. 그런데 메인 요리가 아니다 보니 골뱅이가 너무 비싸다고 고민을 하시고 계셨습니다. 골뱅이도 풍족하게 넣어주셨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앞으로 메뉴판에서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상일동맛집 마카오 맥주

홍콩 밑에 마카오 섬의 맥주인데요. 마카오는 카지노 왕국입니다. 마카오에 나온 저 그림은 불타버린 성당으로 여행 가면 항상 들리는 곳입니다. 이번에 마카오 잔이 새로 들어왔습니다. 남녀 캐릭터가 정말 예쁘네요. 마카오 맥주는 에일 맥주이며 유자 맛이 나기도 하는데요. 저한테는 내추럴 와인이랑 좀 비슷한 느낌이 나네요.

마카오 맥주 3병 마시면 에코백 증정합니다! 맥주를 목을 축였으니 뜨거운 고기를 먹어 보겠습니다.
첨밀밀 양꼬치 고급 양갈비

파기름, 마늘 기름이 발라진 양갈비입니다. 언제나 향긋하게 속촉촉 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불판에는 4대 정도 먼저 올려놓습니다. 사실 제가 굽지 않았습니다. 양갈비 굽는 전문가께서 구워 주셨습니다.

겉은 바삭 속은 소고기 같은 고급양갈비입니다. 단백 하면서 미디엄 레어 식감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첨밀밀은 숯도 좋은 걸 씁니다. 제가 집에서 개인 화로에 고기를 구워 먹으려고 D사에서 3000원짜리 숯을 써 봤는데요. 주방에 연기에 검정 가루에 아주 난리였는데요. 첨밀밀 숯을 몇 개 얻어와서 개인 화로에 사용해 봤는데요. 일단 탁탁 튀는 그게 없습니다. 그리고 연기 바닥에 내려앉으면 검정인데요. 이 숯은 심하지 않았습니다. 이름이 백탄이라고 하네요.

이번에는 뼈를 휴지로 싼 후, 양갈비를 뜯어 먹었습니다. 한입을 자신이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서 색다른 식감입니다. 보통은 가위로 자른 후 뼈는 따로 발라 먹는데요. 저는 뼈를 잡고 냠냠했습니다. 어릴 대 시골집에서 뼈에 붙은 갈비 뜯어 먹는 기억이 나네요. 잠시 추억으로 돌아가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눈치 보지 말고 뜯어보세요.

두 번째 나온 고기는 고깃결이 틀린데요. 이 이유는 직접 영상을 보시면 사장님께서 직접 설명을 해주십니다. 아래 영상을 한번 보세요.
적상추 샐러드

지인의 밭이 가게 근처에 있다고 합니다. 바로 따온 신선한 적상추 샐러드입니다. 우리가 고깃집에서 먹는 색이 좀 더 다양한 건 꽃상추입니다. 청상추가 맛은 더 좋습니다.

발사믹 드레싱 해주셨는데요. 청상추 덕에 식감이 있고 새콤달콤 했습니다.
후식은 겉바속탱 새우튀김


겉바속탱 새우튀김입니다. 끝 맛에는 약간의 향신료가 느껴집니다.

지금부터는 심야식당의 느낌이 듭니다. 후식 겸 2차 안주로는 제가 겉바속촉의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저도 뭐가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셰프님이 주방에 가시더니 이 메뉴를 내오셨습니다. 새우튀김인데 가지 튀김의 겉바 새우의 속촉으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조금 짜긴 했지만 술에 취했다면 모를 정도였습니다.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참고로 이 메뉴도 메뉴판에 없는 메뉴입니다. 계속 연구 중인 메뉴들입니다. 나중에 어떻게 완성이 될지는 꾸준히 와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첨밀밀 고양이?

제가 갔을 때는 간판을 변경 한다고 해서 간판이 안 보였습니다. 상일동 맛집 문 앞을 지키고 있는 이 고양이를 찾아보세요. 태국 고양이처럼 사람을 피하지 않아요. 저는 가게 앞 문 사이로 찍어 봤는데 금방 눈치를 채는 고양이였습니다. 양고기 냄새 때문에 못 떠나는 걸로 보입니다.
상일동맛집 첨밀밀양꼬치 위치
주차: 가게 앞 가능이나 연락해보셔야 합니다. 일요일은 휴무나 예약하시면 됩니다.
상일동맛집 및 첨밀밀 양꼬치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