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이싼음식점 및 eassan nation kitchen에 대해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방콕이싼음식점 및 eassan nation kitchen를 알아두시는 것에 활용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방콕이싼음식점 및 eassan nation kitchen가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게시물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위치
https://goo.gl/maps/qdUdC7DE8cm1p82eA
이산네이션 키친 · 390, 1 Sukhumvit Rd, Khlong Toei, Bangkok 1011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m
방콕 이싼 음식점
메뉴판 디자인 패턴도 이싼스럽습니다.
이싼 음식점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여기는 메뉴가 정말 많았고요. BTS NANA 나나역~ BTS 프로퐁 Phrom Phong역 사이 길거리 1층에 있는 가게였는데요. 외국인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저는 팟타이랑 베트남 음식인 모닝글로리를 주문했습니다.
이싼 친구는 이 돼지고기 음식이랑 무침이랑 손으로 먹는 밥을 시키더라고요. 요리는 정갈하게 잘 해줍니다.
저녁 먹으러 간 가게를 2개나 실패하고 길거리에서 찾은 가게였습니다. 그래도 형색을 잘 맞춰서 나오는 가게인데요. 현지인 대상이 아닌 외국인 손님을 위한 가게로 보였습니다. 대 부분 외국인 남자에 태국인 여성의 구성으로 온 손님이 대다수였습니다.
요리가 금방 나오는 것도 장점입니다.
손으로 쪼물락 쪼물락 해서 뭉쳐서 먹는 밥입니다. 라오스도 이런 식으로 먹던데요. 더 그쪽 계통으로 보입니다.
저는 망고 주스 마셔봤습니다. 망고 그냥 통으로 갈아 넣어줬나 봅니다. 끈적한 게 맛있습니다.
옆에 미국인으로 보이는 할아버지 테이블 보니깐 같은 걸 드시고 있네요.
모닝 글로리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자주 먹었는데요. 항상 맛있었습니다. 한국에서 모닝글로리 밀키트 먹으려고 했더니 가격이 8000원이고요. 통영에서 베트남 음식점에서 모닝글로리 먹으려고 했더니 15000원이더라고요. 한국에서는 비싸서 못 먹는 음식입니다. 태국도 120바트 하네요. 베트남에서의 가격이 기억이 안 나서 인터넷 검색을 해봤습니다. 2015년에 4000원 정도 했다고 하네요.
역시 한국인한테는 팟타이죠.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비싸서 못 먹는데요. 165바트네요. 그런데 전에 미쉐린 빕구르망에서 먹었던 가게보다 비싸네요. 오잉~! 양은 좀 더 많고 간이 좀 더 쌥니다. 전에 매일 가던 노점상 팟타이가 또 생각납니다. 40바트였는데요. 1500원 정도. 그 집을 다시 못 가본 게 아쉽네요.
eassan nation kitchen
영수증에 영문으로 나타내 줍니다. 세금이랑 서비스 차지가 없네요. 없는 건지 이미 포함된 가격인지 알 수는 없습니다.
결론
- BTS 역 근처에 위치 접근성이 좋다.
- 팟타이 가격이 미쉐린 빕구르망 가게보다 비싸다.
- 에어컨이 있어도 덮다.
- 이싼 음식 두루두루 맛보고 싶을 때 추천!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도움이 될 문서
- 방콕 맛집 폴로프라이드 치킨 시장통닭의 맛, 미쉐린 빕구르망
- 방콕맛집 paste bangkok - 미쉐린 1스타 점심 코스 후기
방콕이싼음식점 및 eassan nation kitchen를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원천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