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오리 고기 맛집 Tang Sui Heng Restaurant

방콕 오리 고기 맛집을 찾았어요. 이미 미쉐린 가이드 사람들이 몇년 째 계속 발걸음이 했던 집이었는데요. 2018년부터 연속 타이틀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제가 집적 Tang Sui Heng 레스토랑에 직접 가봤어요. 냄비 오리 고기를 맛 봤는데요.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고기는 정말 맛있습니다. 에어컨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맛있는 경험을 통해 더위를 견딜 가치가 있었니다.

Tang Sui Heng 특징

  1. 50년 맛을 유지하면서 2대 째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2. 영어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관광객을 위한 넓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 가격대비 양이 넉넉하여 제 기준으로 가성비가 아주 좋았습니다.


여러분께 들려드릴 맛있는 오리 이야기를 가지고 왔어요! 저만큼 방콕 오리를 좋아하신다면 아주 만족하실 겁니다. 저는 최근 Tang Sui Heng 레스토랑을 방문했는데, 이곳의 점토 냄비 오리 고기가 메인으로 보였어요. 아래 사진만 보셔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어요.

점토 냄비 오리 고기

전코 냄비 오리 고기

저는 혼자 갔기 때문에 한가지만 주문을 했는데요. 요리의 뚜껑을 들어올렸을 때 김이 올라오면서 가장 놀라운 향기가 났습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했으며 간도 싱거운 편이라 제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았어요.

오리 피로 만든것으로 알고 있어요. 생김이 해장국의 선지랑 비슷한데요. 선지보다 더 부드럽습니다. 정말 부드럽고 싱겁기 떄문에 제 입맛에는 잘 맞았습니다.

실내 풍경

Tang Sui Heng 레스토랑에는 에어컨이 없고 선풍기 바람인데요. 이것도 자리마다 바람이 잘 오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지금 제가 앉은 자리는 선풍기 바람이 오지 않아서 무척 더웠어요. 36~37도 날씨에 뜨거운 음식을 먹는 것은 한국에서는 이열치열 보신의 느낌이지만, 굳이 태국에서 까지 와서 땀 흘리며 먹어야 하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는 곳이에요.

메뉴판

레스토랑 자체가 꽤 넓어서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현지 언어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메뉴는 영어로 제공됩니다. 누들의 경우 여러종류를 제공하고 있어서 다음에는 누들면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패션 푸르트 통짜 음료

음료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통으로 갈아서 매우 신선한 패션프루트 음료도 맛보았습니다. 단 40바트로 한국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과겨과 100% 갈은 주스에요. 태국은 망고 같은 과일의 나라인데, 솔직히 하늘과 땅 같아요.

다른 분 리뷰를 읽어 보면

점토 냄비 전체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오리 국수도 꽤 인기가 있습니다. 구글 리뷰에 많은 사람들이 오리 국수를 즐기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먹어 볼 가치가 있어 보였어요. 별도 메뉴판을 보면 면의 종류가 다양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보였어요. 오리가 나름 보신에도 좋고 부드럽고 오리 기름은 물에 잘 녹는다고 하죠? 그래서 건강에도 더 좋다고 하는데요. 숙취 해소를 원하시든 몸보신으로 둘다 만족스러운 식사를 원하시는 분은 추천 드려요.

가격

오리 고기 M 사이즈로 300밧 패션 후르츠 40밧 먹었습니다.

주소

ตั้งซุ่ยเฮง โภชนา เจ้าเก่าสะพานเหลือง

649 ถนน บรรทัดทอง Wang Mai, Pathum Wan, Bangkok 10330

오전 11:00~오후 7:30

0819939766

구글 지도 : https://maps.app.goo.gl/QkWkgQmRReAtQCyw8

마무리

독특하고 맛있는 방콕 오리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Tang Sui Heng 레스토랑으로 가보세요. 에어컨이 없다는 점은 약어려울 수 있지만 맛있는 오리와 전반적인 가성비로 인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오시는 손님들 다 봤는데요. 다들 맛있게 드시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