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타이의 정통 맛을 경험하고 싶다면 팁사마이 레스토랑을 방문하세요. CNN이 선정한 이곳은 태국 요리의 진수를 선보이며 최상의 서비스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당신의 입맛과 호기심을 만족시킬 인상적인 맛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팁싸마이에 나온 메뉴 번역
CNN이 선정한 팟타이 맛집 팁싸마이에 나온 메뉴입니다. 팟타이도 메뉴가 많아서 홈페이지를 통해 공부를 해봤습니다. 참고 하시고 가시면 시간 절약을 할 수 있어요. 출처 : https://thipsamai.com/
베이직 파타이 Basic Pod Thai
태국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전통 팟타이입니다. 팜 슈가의 달콤한 향이 나며 양념과 잘 어우러지는 그리고 말린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채식주의자 팟타이 Vegetarian Padthai
채식주의자 팟타이는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비건 또는 채식주의자.
새우 오일과 달걀을 곁들인 팟타이 Padthai with shrimp oil and egg
새우 기름과 다양한 태국 허브로 조리한 팟타이의 원조는 띱싸마이입니다,
강렬하고 완벽한 풍미로 영양을 공급합니다.
수퍼 팟타이 SUPERB PADTHAI
Padthai with shrimp oil, fresh deep-sea prawns, and wrapped with egg
새우 오일과 신선한 심해 새우를 넣고 계란으로 감싼 팟타이
슈퍼 팟타이는 길고 부드러운 짠면에 새우 기름을 넣고 계란으로 감싼 요리입니다. 숯불 난로에서 조리하는 동안 신선한 심해 새우와 함께 특별한 허브로 양념을 합니다. 이 때문에 슈퍼 팟타이는 매우 유명합니다. 따라서 꼭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어 홈페이지에서는 오믈렛 팟타이라고 소개를 하고 있어요.
새우 오일, 신선한 심해 새우, 달걀을 곁들인 팟타이
Padthai with shrimp oil, fresh deep-sea prawns, and egg
이 메뉴는 ‘슈퍼브 팟타이’와 거의 똑같아요. 차이점은 계란을 추가하고 다른 재료와 함께 요리한다는 것입니다. 맛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으며 태국인과 외국인 고객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팟타이 요리 중 하나입니다.
새우 오일, 신선한 심해 새우, 달걀을 곁들인 팟타이(면 제외)
Padthai with shrimp oil, fresh deep-sea prawns, and egg
(without noodle)
이 팟타이 메뉴에는 면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새우 기름, 신선한 심해 새우, 채소, 양념의 조합으로만 완벽한 맛을 완성합니다.
팟타이 송크렁; PADTHAI SONG – KRUENG
새우 기름, 신선한 심해 새우, 게살, 오징어 슬라이스, 망고 슬라이스(센짠 또는 유리면)를 곁들인 팟타이 요리
Padthai with shrimp oil, fresh deep-sea prawns, crabmeat, sliced squid, and sliced mango (Sen – Chan or glass noodle)
팟타오 쏭크렁은 새우 오일, 신선한 특대 사이즈 심해 새우, 얇게 썬 오징어 등 다양한 고급 재료가 어우러진 요리입니다. 여기에 게살과 얇게 썬 생망고로 라임 주스 대신 새콤한 맛을 더한 후 특별하고 화려한 접시에 담아냅니다. 또한 짬뽕과 유리면 중 하나를 선택해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미 널리 알려진 저희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입니다.
메뉴 선정에 대한 팁
팟타이를 처음 먹는다면 기본 팟타이도 좋아 보입니다. 노점에서 팟타이를 자주 드셨다면 기교를 한층 보여주는 수퍼 팟타이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제가 메뉴를 공부하면서 알게된 팟타오 쏭크럼은 다음에 가면 도전해 봐야 겠습니다. 무수한 팁 사마이 리뷰를 봤지만 아무도 팟타오 쏭크럼을 드신 분은 없어 보였습니다. 제가 다음에 먹어보고 리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사진에 나온데로 접시가 같은 건지도 기대 중입니다. 직원한테 직접 난 이 접시에 먹고 싶다고 요청을 해야겠습니다.
팟타이와 팁싸마이 역사
“Thipsamai Padthai Pratoopee”는 태국 팟타이의 원작입니다. 팁사마이는 1939년부터 전설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야기의 시작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파시 차로엔 운하를 따라 보트를 타고 팟타이를 판매하기 시작한 후입니다. 그 후 방콕의 프라투피 교차로 근처에 몇 개의 테이블이 있는 인도로 옮겨오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더 많은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